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 골목길 안 파스타 맛집 "주앙"

맛집

by 2소금 2023. 7. 2. 12:23

본문

반응형

파스타라고 하면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아는 동생과 함께 전포에 가게가 이쁜 파스타집이

있어서 찾아가 봤다!

 

이름이 무슨뜻인진 모르겠지만,

주앙에 가자고 하니까

동생이 주앙!하는데 너무 찰떡이었다.ㅎㅎ

 


_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186번길 6-5 1층 주앙

_운영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 11:30~21:30

위치는 2호선 역에서 내리면은

5분도 채 안되는 거리에 레스토랑이 있는데,

지도보고 가다가 나오지 않아

읭? 싶었다.

 

알고보니 건물과 건물 사이 안쪽으로

들어가야 나오는 자그마한 레스토랑!

전포맛집 주앙

전포맛집 주앙은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다.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야외테이블도 있고,

안에 테이블은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단체석을 예약해서 친구들과 와도

좋을거 같았다.

 

너무 배고픈 나머지 메뉴판은

찍지 못하고 메뉴 주문하기에만

바빳던거 같다.

 

평일에 퇴근하고 바로 주앙에 갔는데,

다행히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다.

 

전포역 맛집 주앙

부드러운 돼지고기에 새콤한 소스가

청경채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다.

 

해물파스타였나? 딱 적당한 매콤함이

중독성이 있었고 맛은 대만족!

전포역 하이볼

파스타에 하이볼 조합이 딱이었다.

특히 청경채를 좋아해서 청경채 나오는 요리가

매우 반가워서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다. ㅎ

전포동 맛집 주앙

 

방문했던 날 바람도 솔솔 불고 야외에서 먹기 딱 좋았다.

더 먹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먹기만 하고 나왔던거 같은데..ㅎㅎ

 

다음에 파스타 생각나면 또 올 거 같다. 

 

야외에선 블루투스로 노래 연결해서

듣고 싶은 음악 들어면 된다니!

 

주인장 정말 센스 있는거 같다.

 

기분 좋게 먹고 나서 후식으로 흑임자(?)푸딩도 나왔었다.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던 주앙 너무 주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