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포동 고즈넉한 카페 "연경재"

카페

by 2소금 2023. 7. 3. 14:40

본문

반응형
남포동 고즈넉한 카페 "연경재"

비오는 날 친구가 추천하는 카페가 있어서 가기로 했다.

디저트가 독특하다고 하니 얼마나 궁금하던지 ㅎㅎ

 

요즘 남포동에 괜찮은 카페가 잘 없다보니

새로운 카페에 가는게 기대가 되었다!

 

 
연경재에 가자마자 독특한 디저트들이 많았다.
시즌한정 디저트도 있었고,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서
고르는데 오랜시간이 걸렸던거 같다.

디저트도 디저트지만 

카페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나

동양적인 인테리어가 참 좋았다.

 

디저트가 아담했지만은 작은금액은 아니라서

네명이서 두개를 시켜서 먹었다.

마음 같으면 1인 1디저트 였을건데..

 

다행히도 다들 배가 불러서 적당하게 먹었더랬다.

 
층층마다 인테리어에 신경쓴 게 보여서 놀랬다.
3층으로 구성된 건물이었나..?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다리 아프게 계단을 오르지 않아서 좋았다.
 
단점이라면 생각보다 편안한 테이블이 있던게 아니라서
그 점이 좀 아쉬웠던 거 같다.
 
오래전에 방문했던지라 정확하게 기억은 나진 않지만,
그날 좀 추워서 레몬티? 같은걸 먹었던 거 같다.
맛은 일반 레몬티 맛이었고 디저트가 참 맛있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