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천카페 스밀다 한옥으로 된 카페

카페

by 2소금 2023. 7. 13. 16:30

본문

반응형
합천 카페 스밀다 한옥으로 된 카페

 

 

 
_경남 합천군 합천읍 충효로 56 스밀다
_화~일 11시 open 월요일 휴무
_주차가능
 
 

합천에서 밥을 먹고 카페를 고를려고 하니 거리가 꽤 먼곳들이 많아서 주변 카페를 찾으려고 했다.

스밀다라는 신상 카페 발견! 분위기가 좋은 한옥 카페인 거 같아서 바로 출발했다.

 

 

 
스밀다는 한옥카페로 되어 있어서 인테리어가 참 이뻣다.
신발 벗고 앉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도 있었고,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겉으로 보는 거 보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카페였던거 같다.
 
 
낮에 사람들이 많이 왔다간건지 저녁시간에는 전세내다 싶이 사람이 없었다.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그렇다고 커피가 맛없거나 서비스가 좋지 않았거나 그러진 않았다.
분위기도 좋았고, 커피 맛도 나쁘지 않았다.
 
 

 

특히 창문으로 보이는 뷰들이 이뻣고,

조용한 카페라서 혼자와서

책을 읽으러 오는 것도 좋을거 같았다.

 

 

커피를 주문하면 가지러가는 방식이 아니라 테이블로 가져다주신다.

친절하게 어떤 빨대로 마셔야되는지도 설명해 주셨다.

 

 

 

 
날씨가 덥지만 않았으면 야외테이블에서 이용했어도 됐을 거 같은데,
그 날 날씨가 너무 더웠어서 이용하진 않았고
잠깐이나마 사진은 남겨놨다.
 
그리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 분위기며 음악선곡이며
굉장히 감성적인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