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포동카페, 커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유동커피"

디저트간식

by 2소금 2021. 10. 19. 08:06

본문

반응형

 

남포동 카페 커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유동커피"

남포동카페 유동커피

익히 알고 있던 곳이라,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한 카페있다. 유동커피 자체가 프랜차이즈이기도 한데, 어딜가든 유동커피 카페가 있는 곳은 사람이 많은 것 같다. 특히나 남포동 유동커피는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자리가 없는거 아닌가 하고 2층에 간신히 자리를 잡아놓고, 메뉴를 고르는데 직원분이 어떤 고객한테 지하에도 자리가 있다며 안내하는 걸 우리는 그걸 고대로 주워들어서 자연스럽게 지하로 내려갔다.

남포동카페 유동커피
남포동카페 유동커피

1층 2층은 이미 북새통인데 지하는 한테이블 말고는 다 비어있었다. 이 넓은 공간에 전세낸 거 마냥 기분이 좋았고, 사람들이 지하가 있다는 사실을 몰라서 그런지 있는 내내 편안하게 있다가 갔고, 확실히 사람 손을 잘 타지 않아서 테이블이랑 의자가 때묻지 않고 깨끗해서 좋았다.

 

전포동카페 유동커피

유동커피 빵이 진짜진짜 맛있다고 들었는데 마음 같아선 1인 1빵이었겠지만 나중에 밥 먹을걸 생각해서 고심끝에 딱 하나만 골랐다. 우리가 고른 빵은 앙버터였는데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특이 했던게 아이스 카페라테에 간얼음으로 나와서 당황스러웠다. 그래도 그거나름 먹을만은 했는데, 빨대로 올라오는 얼름들이 라테맛을 흐리는 거 같아서 다음에 주문 할땐, 그냥 각얼음을 넣어달라고 해야 될 듯하다. 쑥 라테도 있길래 시켰는데, 달달한 앙버터와는 어울리지 않았다. 쑥라테는 단거 진짜 좋아하는 사람한테 추천해주고 싶을 만큼 달달했다.

 

그외 분위기도 좋고 메뉴 가격은 좀 부담스러웠지만 자리가 넓고 편히 있다 갈 수 있는거 감안하면 이정도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했고, 친구들도 만족해서 다음에 또 오자고 이미 얘기가 되어서 다음에 남포동 오게되면 또 자연스럽게 유동커피로 갈 거 같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